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국주 "김민경보다 체급 크지만 남자는 내가 더 많이…올해 결혼운 있다"

뉴스1 김송이 기자
원문보기
(유튜브 '시언's쿨' )

(유튜브 '시언's쿨' )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코미디언 이국주(39)가 동료 김민경과의 비교에 "연애는 내가 더 많이 했다"고 밝혔다.

3일 배우 이시언의 유튜브 채널 '시언's쿨'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배우 이희준, 유튜버 마츠다 아키히로, 코미디언 이국주가 출연해 흑백요리사 출연자인 황진선 셰프의 식당에서 대화를 나눴다.

이국주가 황 셰프의 식당에서 가까운 곳에 살고 있다고 하자, 이시언은 "2차는 국주네에서 하자"고 했다. 이에 이국주는 "여기 계신 분이 다 유부남이기도 하고 제가 올해 결혼 운이 있기 때문에 안 된다"고 거절했다.

(유튜브 '시언's쿨' )

(유튜브 '시언's쿨' )


이날 이국주와 초면인 이희준은 "'골때녀'에도 나오셨잖나"라며 이국주의 출연작을 착각했다. 이국주는 "전 골때녀 안 했다"며 "그건 김민경 언니"라고 바로잡았다.

이에 이시언이 "민경 언니 싫어해?"라며 비교가 기분 나쁘냐고 짓궂게 묻자, 이국주는 "제가 체급이 더 커서 언니가 더 싫어할 수도 있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그래도 남자는 제가 더 많이 만나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이국주는 지난해 한 유튜브 예능을 통해 무속인을 찾았다가 "지금 결혼 운이 들어왔다. 올해하고 내년이 결혼할 수 있는 인생의 마지막 기회다. 늦어도 마흔하나에는 결혼하실 것 같다"는 말을 들은 바 있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