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데프콘 "이게 무슨 짓이지?"…충격 선택에 어안이 벙벙 ('나는 솔로')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 제공=SBS Plus, ENA

사진 제공=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26기에 '심야의 데이트'가 부른 '대파란'이 불어닥친다.

4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심야의 데이트'에 이어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요동치는 '솔로나라 26번지'의 로맨스가 펼쳐진다.

앞서 26기는 '심야의 데이트'로 솔로녀들의 마음을 확인한 데 이어, 이번엔 솔로남들이 선택하는 데이트 매칭에 돌입한다. 이때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한 솔로남의 선택을 지켜보던 중 '어안이 벙벙'한 결과가 발발하자 단체로 토끼눈을 뜬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사진 제공=SBS Plus, ENA



송해나는 "어? 뭐야?"라고 깜짝 놀라 인상을 찌푸리고, 데프콘은 "이게 무슨 짓이지? 왜 그리로 가?"라며 '동공 확장'을 일으킨다. 다른 솔로남녀들 역시 이 솔로남의 선택 결과를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인다. 한 출연자는 "오래 살고 봐야겠네"라고 당황스러워하고, 선택을 솔로녀는 "내가 좋아서 온 게 맞나?"라며 의아해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지금 이 시점에 데이트 신청하는 게 의미가 있을까"라고 심란한 속내를 드러내고, 한 솔로녀는 "본인도 겪었으면 한번은 복수할 것 같았다"며, 자신에 대한 '눈눈이이' 결과를 미리 예측한다.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밝혀질 얽히고설킨 '솔로나라 26번지' 속 러브라인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지난 5월 28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9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3%까지 올랐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