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연수입 40억' 전현무, 결국 선 넘었다…겹치기 출연에 日만 4개 예능 출연 [TEN이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겹치기 출연까지 강행한 전현무가 또 하나의 예능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이로써 전현무는 일요일에만 총 '개호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티처스2'를 포함해 총 4개의 예능에 출연하게 됐다.

전현무는 오는 15일(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되는 KBS2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KRAZY RICH KOREAN)’에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에서 한류 최전선에 있는 월드클래스 한국인들을 탐구하고 그들의 성공 스토리를 그려낸다.



MC로는 전현무와 함께 전 프로 골프선수 박세리, 배우 지예은,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나선다. 제작진은 "전현무는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검증된 풍부한 지식과 경험, 남다른 통찰력을 바탕으로 월드클래스 한국인들의 활약을 보다 입체적이고 흥미롭게 풀어내는 중심축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더 시즌즈’ 등 KBS 인기 예능프로그램을 연출한 이창수 PD가 맡는다.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한편, 전현무는 현재 11개의 예능에 출연 중이다. 장수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나 혼자 산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프리한 19', '톡파원 25시', '아빠하고 나하고'부터 시즌제 예능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 2',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전현무계획2', 최근 새롭게 들어간 '브레인 아카데미', '집 나가면 개호강'까지 연 수입이 40억에 달하는 'TV만 틀면 나오는 전현무'라는 수식어답게 수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1개 이상의 방송을 하고 있다.

여기에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문제적 남자 리부트'와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프로그램까지 합하면 고정 프로그램만 총 13개에 달한다. 특히 '문제적 남자 리부트-수학편'은 전현무가 출연 중인 '프리한 19'와 시간대가 같아 겹치기 출연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다. '톡파원 25시' 역시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시작해 100분여간 방송되는 만큼, 오후 10시대에 총 3개 프로그램이 맞물리는 셈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영호 체포 전재수 의혹
    윤영호 체포 전재수 의혹
  2. 2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3. 3이준호 캐셔로 공개
    이준호 캐셔로 공개
  4. 4정청래 통일교 특검 추진
    정청래 통일교 특검 추진
  5. 5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