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조윤진 인턴기자) 그룹 키키(KiiiKiii)가 데뷔 첫 자체 콘텐츠를 공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키는 4일 데뷔 이후 첫 번째 자체 콘텐츠 '키키팡팡'을 론칭하고 공개한다.
키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키키팡팡' 티저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다채로운 구성과 멤버들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영상은 수이가 멤버들에게 "얘들아 우리 자컨 데뷔했어!"라고 외치며 시작된다. 이어 '촌캉스' '주식회사키키' '오감Kiiing' 'Kiii묘한 호텔' 등 키키만의 매력 넘치는 콘텐츠들이 연이어 등장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이 드러난 구성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콘셉트가 바뀔 때마다 멤버들은 상황에 몰입해 열연을 펼치고, 몸을 아끼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키키 멤버들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 속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키키는 '키키팡팡'을 통해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완벽한 팀워크를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이를 바탕으로 신흥 '자체 콘텐츠 맛집'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한 데뷔 앨범 'UNCUT GEM' 활동을 마친 후의 공백기를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 팬클럽 '티키'에게 꾸준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키키는 다양한 라디오와 방송, 콘텐츠에서 팀명처럼 유쾌한 분위기와 타고난 예능감을 발휘해왔다. 특히 다섯 멤버 모두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으로 'Z세대'의 매력을 뽐내며 많은 이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는 만큼, 데뷔 후 첫 자체 콘텐츠에서 보여줄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이들은 지난 5월 28일 열린 'ASEA 2025'에서 데뷔 첫 신인상을 수상하며 그간의 활약을 입증했다. 이어 6월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평판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연속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키키의 자체 콘텐츠 '키키팡팡'은 4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24분 키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키키 공식 유튜브 채널,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