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치색 논란' 정가은, 파란 옷에 파란 하늘…빨간 케첩으로 '중화'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정치색 논란 후 이를 해명한 뒤의 일상을 공개했다. 정치색 논란을 의식한 듯 파란색과 빨간색을 골고루 섞은 사진이 인상적이다.

4일 정가은은 소셜 미디어에 “날씨 너무 좋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가은은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다. 경기도 양평에 놀러간 듯한 정가은은 두물머리 핫도그를 손에 들었다. ‘8등신 송혜교’라는 별명처럼 동안 미모에 늘씬한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정가은은 정치색 논란으로 몸살을 앓은 바 있다. 지난 3일 열린 제21대 대통령 선거 본투표에서 투표를 마친 뒤 인증샷을 올렸는데, 사진에는 빨간 기둥과 ‘2번’을 의미하는 듯한 브이(V) 포즈가 시선을 모았다. 일반적으로 선거철에는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만큼 색깔과 포즈가 경솔했다는 지적이 잇따랐다.

이에 정가은은 “하루 종일 육하하고 뉴스 봤더니 뭔일? 정치핵이라니. 그저 뒷 기둥이 빨갰을 뿐. 흑백으로 올릴 걸 그랬어요”라며 세계지도에서 파란색 부분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2번’을 의미하는 듯한 ‘V’포즈로 또 한번 구설수에 올랐다.


이러한 정치색 논란을 의식한 듯 정가은은 파란 하늘에 파란 상의, 청바지를 매치했다. 여기에 핫도그에 뿌려진 빨간 케첩을 클로즈업 해서 올리며 정치색 논란을 중화시켰다.

한편, 정가은은 오는 8일까지 대학로 아트하우스에서 공연되는 연극 ‘사랑해 엄마’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