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수밤’ 임영웅도 놀랄 안성훈 무대…김용임의 날카로운 평가에 충격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가 4일 방송에서 '한풀이의 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 대부' 진성과 '트롯 여왕' 김용임이 출격해 멤버들의 얽힌 사연을 풀어내는 한풀이 무대를 선사한다. 여기에 '미스터트롯3' 화제의 참가자 유지우, 남궁진, 박경덕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해 각양각색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안성훈은 솔개트리오의 '아직도 못다한 사랑'을 열창하며 무대 위 깊은 울림을 안겼다. 그의 노래가 끝나자 객석에서는 홀린 듯 이름을 연호했고 안성훈은 북받치는 감정을 애써 누르며 고개를 치켜들었다.

하지만 모두의 환호가 이어지는 가운데, 선배 김용임이 안성훈에게 예상치 못한 날카로운 심사를 던지며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MC 붐은 "이런 평가는 처음 듣는다"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감동의 무대 뒤에 안성훈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날 배아현은 자신을 따라붙던 '수밤' 공식 '뚝딱이' 이미지를 벗어던지기 위해 파격적인 댄스 트롯 무대에 도전한다. 배아현은 무대를 위해 사비로 안무 연습실까지 빌리며 열정을 불태웠다고 전해진다. 특훈 끝에 완성한 퍼포먼스가 과연 '댄스 여신'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