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엔플라잉, '에버래스팅'으로 커리어 하이

한국일보
원문보기
'에버래스팅', 일주일 동안 판매량 10만 1,997장 기록
'디어리스트' 초동 판매량 대비 약 2배


엔플라잉이 정규 2집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플라잉이 정규 2집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엔플라잉이 정규 2집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4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발매된 엔플라잉의 정규 2집 '에버래스팅(Everlasting)'은 발매 후 일주일 동안 10만 1,997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전작 '디어리스트(Dearest)'의 초동 판매량 대비 약 2배에 가까운 수치다. 엔플라잉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버래스팅'은 발매 첫날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 및 뮤직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의 자리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새 앨범 '에버래스팅'은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영원의 순간을 간직하며, 변치 않을 것임을 약속하겠다는 낭만적인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이승협과 유회승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12곡이 수록됐다.

엔플라잉은 데뷔 10주년에 전성기를 맞았다. 최근 진행한 서울 단독 콘서트 '엔콘4 : 풀 서클(&CON4 : FULL CIRCLE)'은 3회차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동명의 부산 공연 역시 티켓 오픈 직후 빠르게 매진되어 추가 회차를 오픈했다. 엔플라잉은 대규모 월드 투어까지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페스티벌, 대학 축제, 예능 콘텐츠 등에서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입담을 자랑하고 있는 엔플라잉이 앞으로 보여줄 성장에도 기대가 모인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