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홉 제이엘, 고향 필리핀서 'K-유제품' 알린다…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데뷔를 앞둔 그룹 아홉(AHOF) 제이엘이 한국유가공협회의 글로벌 홍보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4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제이엘이 한국유가공협회가 주최하는 'I LIKE IT. KOREA MILK(아이 라이크 잇. 코리아 밀크)' 캠페인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I LIKE IT. KOREA MILK'는 한국 유제품의 우수성과 다양성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홍보 캠페인이다. 필리핀에서는 올해 최초로 마닐라에서 개최된다.

필리핀 출신 K팝 아티스트인 제이엘은 모국에서 직접 한국 유제품을 알리는 의미 있는 행보를 펼치게 됐다. 제이엘은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의미 있는 캠페인에 함께하게 돼 너무 기쁘다. 특히 고향인 필리핀에서 한국 유제품의 매력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활동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이엘은 홍보대사 위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그는 오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필리핀 마닐라 로빈슨 매그놀리아 몰에서 열리는 본 행사를 비롯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펼쳐지는 'Manila Foods And Beverages Expo 2025(마닐라 푸드 앤드 베버리지 엑스포 2025)'에 참석한다.

제이엘은 K-유제품의 다양한 브랜드와 매력을 현지 소비자에게 전달하며, 한국 유가공 산업의 글로벌 확산을 이끄는 메신저로 활약할 예정이다.


제이엘이 속한 아홉(AHOF)은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SBS '유니버스 리그'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글로벌 걸그룹 유니스(UNIS)를 성공적으로 론칭시킨 F&F엔터테인먼트의 차기 보이그룹으로 일찍이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들은 오는 7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서바이벌에서 인연을 맺은 엘 캐피탄이 데뷔곡 프로듀싱을 맡아 첫 앨범에 대한 기대가 상당한 상황. 이에 앞서 아홉은 오는 19일 'MyK FESTA(마이케이 페스타)' 무대에 올라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