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LA 간 박성훈, 글로벌 팬 만났다 "'오징어 게임3' 무엇 상상하든 그 이상"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박성훈, 넷플릭스 대표 이벤트 투둠 참석
"함께하게 돼 매우 기뻐"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TUDUM) 2025’가 지난 5월 31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배우 박성훈이 ‘오징어 게임’ 시즌3의 주역으로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박성훈은 5월 31일(현지시간) LA에서 열린 넷플릭스의 대표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TUDUM) 2025’에 참석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를 소개하고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로, 박성훈은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캐릭터 ‘조현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으며, 다가올 시즌3에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대에 오른 박성훈은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많은 팬들이 와주셔서 마치 거대한 ‘오징어 게임’의 한 장면 같았다”며 “시즌3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 이후, 박성훈은 현지 주요 매체와 팬 커뮤니티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으며, 특히 그가 시즌3에서 보여줄 ‘조현주’ 캐릭터의 변화와 서사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성훈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는 6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