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6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쌍둥이 임신' 임라라 "입덧으로 기절할 정도…"

뉴시스 서다희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손민수(왼쪽)·임라라 (사진=JTBC 제공) 2025.06.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손민수(왼쪽)·임라라 (사진=JTBC 제공) 2025.06.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코미디언 임라라, 손민수 부부의 신혼 일상이 공개된다.

4일 오후 8시50분 방송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는 결혼 3년 차인 임라라, 손민수가 신혼의 달콤함과 현실 부부로서의 리얼한 일상까지 가감 없이 보여준다.

국내 커플 유튜버 1위, 유튜브 구독자 수 255만을 자랑하는 '엔조이 커플' 임라라, 손민수가 '1호가 될 순 없어2'에 합류한다.

특히 스튜디오에서는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꿀 떨어지는 신혼의 모습만을 보여줬던 엔조이 커플이었지만 VCR에선 고성과 눈물이 오가는 모습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난임을 고백한 뒤 최근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비하인드와 감동적인 순간도 함께 나눈다.

특히 입덧으로 기절까지 할 정도로 힘들었다는 임라라는 최근 아들을 출산하며 화제를 모은 이은형에게 조언을 구했으며 그 과정에서 아들 현조까지 깜짝 등장한다.


제작진은 "입덧 지옥에 빠진 임라라, 손민수 부부의 일상은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귀띔했다.

한편 손민수와 임라라는 10년 열애 끝에 2023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dahee32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세관 마약밀수 의혹
    세관 마약밀수 의혹
  2. 2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3. 3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4. 4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5. 5안양 토마스 계약 연장
    안양 토마스 계약 연장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