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주전쟁'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이제훈은 4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유튜브 콘텐트 '안성재거덩요'에 출격한다. 21대 대통령 선거가 있었던 3일 오전 KBS 1TV '아침마당' 생방송에 깜짝 출연했던 그는 유튜브까지 혈혈단신 활약상을 펼치는 것.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의 인기 코너 '안성재거덩요'는 안성재 셰프가 유명인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이들의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해 주며 이야기를 나누는 쿠킹토크쇼다.
앞서 전현무, 침착맨, 이상순 등 다양한 셀럽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제훈 출연 역시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모았던 바, 이제훈은 안성재 셰프의 요리를 맛보는 것은 물론, 술도 마시면서 '소주전쟁' 촬영 비하인드를 비롯해 작품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소주전쟁'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곧 인생인 재무이사 종록과 오로지 성과만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직원 인범이 대한민국 국민 소주의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