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47세' 천명훈, ♥핑크빛 깜짝 고백…"마음에 둔 사람 있어" ('신랑수업')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천명훈 SNS

사진=천명훈 SNS



천명훈이 핑크빛 로맨스를 최초 고백한다.

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6회에서는 장우혁이 ‘식물원’급 집으로 ‘절친’ 천명훈과 김종민을 불러 분주히 집 단장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앞서 소개팅을 한 손성윤 얘기가 나오자 장우혁은 영상 통화에 나선다. 긴장감 속, 손성윤이 전화를 받자 김종민은 대뜸 “우혁이 형 어떠시냐?”라고 묻는다. 과연 이에 손성윤이 어떤 답을 들려줄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김종민은 ‘장우혁 사용 설명서’를 손성윤에게 전하는 등 결혼 후 확 달라진 면모를 보인다.


유쾌한 통화 후 장우혁은 두 사람에게 데이트 코스 추천을 받는다. 그러자 ‘양수리 자연인’ 천명훈은 “팔당에 와서 자전거 타고, 닭발 맛집 가면 그걸로 끝!”이라며 자신의 로망인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장우혁과 김종민은 “혹시 누군가 있는 거냐?”고 슬쩍 떠본다.

천명훈은 잠시 고민하더니 “솔직히 말하자면, 10년 동안 친구처럼 지냈는데 막상 지금 보니까 ‘내가 (이 친구를) 마음에 두고 있었구나’ 하는 사람이 있다”고 최초로 고백한다. 김종민은 깜짝 놀라서 “지금 연락하고 지내는 사이냐?”, “그녀도 네 마음을 아는 것이냐?”라고 폭풍 질문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