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홍진경도 빨간색이었어?…대선날 SNS 논란에 "시차 탓 어처구니없다" 사과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홍진경 인스타그램

홍진경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방송인 홍진경이 '정치색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3일 홍진경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현재 해외 출장 중이라 시차가 맞지 않아 이제야 인터넷을 확인했습니다, 사과문이 늦은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며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홍진경은 "아침에 일어나보니 정말 많은 전화가 와 있네요, 투표 기간에 오해받을 만한 행동을 하는 연예인들을 보여 참 안타깝다는 생각을 한 적이 많았는데 이 민감한 시기에 제가 이렇게 어리석은 잘못을 저지르다니…저 스스로도 진심으로 어처구니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피드에 올린 사진들은 이틀 전, 스톡홀름의 한 가게에서 찍은 것들입니다, 디자인이 재밌다는 생각에 사진을 올렸는데 당시 제가 입고 있었던 상의의 컬러를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사진을 올리게 된 경위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국에서의 생활과 너무 동떨어져 오랜 시간을 해외에 있다 보니 긴장감을 잃었던 것 같습니다,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제가 잘못했습니다"라며 "입이 열 개라도 드릴 말씀이 없고 명백히 제가 잘못한 일입니다, 모두가 민감한 이 시기에 여러분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해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했다.

앞서 홍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홍진경은 빨간색 상의를 입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고, 이에 일부 누리꾼들이 특정 정당을 지지하는 것이 아니냐고 하며 '정치색 논란'이 촉발된 바 있다. 이후 홍진경은 게시물을 지우고 사과문을 올렸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