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떡볶이=쓰레기 라더니…'식욕 폭발' 이준영, '헬스클럽' 관장님 맞아?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사진 제공 :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사진 제공 :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이준영이 정은지에게 흔들리고 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11회에서는 이미란(정은지 분)을 향한 도현중(이준영 분)의 입덕 부정기가 본격 시작된다.

앞서 미란은 현중이 전 연인 강솔(박해인 분)의 죽음으로 헬스클럽에서 자취를 감추며 깊은 슬럼프에 빠지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따뜻하게 위로했다. 이는 현중의 마음에 미묘한 감정의 바람을 불러일으켰고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라는 그의 간접 고백은 모두를 설레게 만들었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오늘(3일) 현중과 미란의 데이트 스틸이 공개되며 달라진 관계를 기대케 했다. 스틸 속 두 사람은 떡볶이를 먹은 후 함께 산책하고, 첫눈을 맞으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어느새 ‘떡볶이 메이트’가 된 이들의 모습은 여느 연인 못지않은 썸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현중이 미란을 바라보는 시선에는 확연한 변화가 감지돼 이목이 집중된다. 두근거림에 낯가리는 현중과 달리 미란은 그런 현중을 귀엽다는 듯 미소 지으며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의 로맨스에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떡볶이 앞에서 고민에 빠진 현중의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미란에게 쓰레기라며 금기시했던 떡볶이에 중독된 듯한 그의 행보는 웃음을 자아낸다. 홀로 떡볶이집을 찾은 현중의 모습은 단순한 식욕 그 이상의 ‘감정의 고백’을 암시, 미란을 향한 입덕 부정기를 지나 자각 타임으로 향한다. 과연 현중이 떡볶이와 사랑 중 어느 것에 흔들리고 있는 것일까.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11회는 내일 4일(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