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큰 수술' 고현정, '사망설' 루머에 충격…"직전까지 가, 위급했다" 고백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고현정이 사망설 가짜뉴스를 접한 심경을 고백했다.

3일 고현정 채널에는 '고현정 브이로그 10'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스태프가 "쉬는 동안 고현정 사망설이 돌았다"라고 하자 다른 스태프는 "나도 봤다. 너무 무서웠다"라고 이야기했다.

어떻게 생각하냐는 말에 고현정은 "진짜 그런게 있었냐. 쇼크다"라며 충격 받은 표정을 지었다. 이어 "어떻게 보면 그분들이 잠깐 작년 연말에 제가 아프고 했던 걸 제일 가까이서 보신 분이 아닌가 싶다. 그 직전까지 갔으니까. 위급했었으니까"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죽지 않았다"라며 "지금 잘 회복해서 건강해져있고 걱정 안하셔도 된다. 감사하다"라고 밝게 웃었다.

시청자들은 "아프지 마세요", "건강하게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앞으로의 활동 기대합니다" 등의 응원을 보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12월 건강 악화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건강 이상으로 인해 예정돼 있던 드라마 '나미브'의 제작발표회에도 불참하기도 했다.

이후 고현정은 "걱정 끼쳐 죄송하다"며 "저도 놀랄 만큼 아팠는데, 큰 수술까지 무사히 끝내고 나니 정신이 든다. 조심하고 잘 살피겠다"라며 회복 중인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고현정 유튜브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