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26기 광수·현숙, 오열 사태 “왜 그래?”…인터뷰 중단→자리 이탈 (나는솔로)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현숙 “지금으로서 내가 할 수 있는 일”
광수, 경수 앞에서 “현숙을 많이 좋아해”
2차 오열 사태 전말은

‘나는 SOLO(나는 솔로)’ 26기 광수-현숙이 연이어 ‘오열 사태’를 일으킨다.

4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광수에 이어 현숙까지 눈물을 터뜨린 ‘솔로나라 26번지’의 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앞서 광수는 자신과 데이트 약속을 했다고 믿었던 현숙이 영호를 선택하자 배신감에 눈물을 쏟았던 상황, 이날 광수는 숙소에서 경수와 대화를 하던 중 오로지 현숙만을 바라보고 있음을 고백한다. 경수가 “여기 있는 남자들이 어느 정도는 현숙에게 다 마음에 두고 있는 거 같다”고 현숙에게 관심을 보이자 곧장 “저는 현숙밖에 없다. 현숙을 되게 많이 좋아하고 있다는 것만 말씀드리고 싶다”고 강하게 어필하는 것. 그러던 중 현숙이 광수를 찾아오고, 진지한 분위기 속 두 사람은 ‘1:1 대화’를 나눈다.

현숙은 “지금으로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이건 것 같아서, 그렇게 하려고 왔어”라고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광수는 갑자기 눈물을 터뜨리고, 현숙은 “왜 그래? 왜?”라며 급 당황한다. 그럼에도 광수가 계속 눈물을 멈추지 못하자, 현숙은 함께 눈시울을 붉힌다. 급기야 현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오열을 터뜨리는데, 그는 “잠깐만요”라고 인터뷰 중단을 요청하더니 자리를 박차고 나간다. ‘순정남’ 광수가 ‘인기녀’ 현숙 앞에서 눈물을 보인 이유가 무엇인지, 현숙은 그런 광수를 보며 어떤 생각을 했을지,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지난 5월 28일(수)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9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5월 4주 차)에서 ‘TV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에 올라 대체불가 인기를 과시했다.

#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3. 3엡스타인 파일 공개
    엡스타인 파일 공개
  4. 4최가온 스노보드 우승
    최가온 스노보드 우승
  5. 5주사이모 나비약 논란
    주사이모 나비약 논란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