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신봉선♥이상준, 핑크빛 고백...개그맨 선후배 커플 탄생하나 ('오만추2')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오래된 만남 추구' 2기의 박광재가 예상치 못한 감정 변화를 경험한다.

KBS Joy와 KBS2는 3일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 2기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영상에는 오랜 시간 잊고 지냈던 감정을 다시 마주한 박광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광재는 "심장이 너무 빨리 뛰는데"라며 누군가의 손을 자신의 가슴에 얹었다. 이후 "그 순간만큼은 그 손을 놓고 싶지 않았다"고 심정을 고백하며 누군가와 손깍지를 껴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또한 그는 "아직 내가 이런 설렘을 가지고 사는 사람이구나"라며 환하게 웃고 있는 가운데, 영상 막바지에 눈시울을 붉히는 반전 감정선까지 보여주며 깊은 몰입을 유도했다.



이 밖에도 2차 티저 영상은 "요즘에는 정말 동식물이 아니라 사람하고 얘기하고 싶었다"고 전하는 신봉선과 묘한 표정을 짓는 이상준의 모습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오만추' 2기 1차 티저 영상에서는 25년간 친구로 지낸 왁스와 이기찬 사이에 새로운 감정이 싹트는 모습이 예고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오만추' 2차 티저로 박광재의 심장을 뛰게 한 사람이 과연 누구일지, 박광재와 '그녀'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오만추' 2기는 오랜 싱글 생활로 감정에 무뎌졌다고 생각했던 연예계 스타들이 다시 사람과 소통하고 잊고 있던 설렘을 재발견하며 진정한 관계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오만추' 2기는 오는 16일 오후 9시 50분, KBS Joy와 KBS2에서 동시 첫 방송한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