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민철 변호사, "이모카세 부부 이혼? 남편에게 귀책 사유 있어" ('동상이몽') [종합]

OSEN
원문보기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OSEN=김예솔 기자] 박민철 변호사가 이모카세 부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로 이혼 전문 박민철 변호사가 등장했다.

이날 이모카세 김미령, 이태호 부부는 대만 여행에 나섰다. 김미령은 화롄의 야시장을 구경하다가 캐리어를 깜빡했고 이태호는 옆 가게에 있던 캐리어를 가져와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김구라는 "이건 이모의 잘못도 있다. 이모가 갖고 다니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이를 본 박민철 변호사는 "법적으로 봐도 이모의 책임은 아니다"라며 "이모가 계속 사진 찍고 주문도 한다. 그럼 나머지는 남편이 잃어버리지 않도록 책임을 져야 한다"라고 말했다.

김미령은 캐리어를 보고 남편 이태호를 탓했지만 팬들의 사진 요청에 바로 표정을 바꿔 주위를 폭소케 했다. 서장훈은 "연예인도 보통 연예인이 아니다"라고 감탄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박민철 변호사는 "이모카세 부부는 이혼 확률이 0%다"라며 "성격이 정반대면 자주 싸운다. 근데 그렇게 티격태격 자주 싸우면 잘 안 헤어진다. 이 부부는 계속 서로 조율하고 티격태격하더라. 이런 분들은 이혼을 안 한다"라고 말했다.


박민철 변호사는 "성격이 비슷한 부부들이 이혼한다. 참다가 한 번에 폭발하는 분들이 많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박민철 변호사는 "평소 잔소리 하는 분들의 귀책 사유가 별로 없다. 참는 사람들이 주로 폭발한다"라며 "판결문에 분노를 꾹 참다가 한 번에 폭발해서 이혼이 발생했다 이렇게 나온다. 그러면 폭발한 사람이 귀책사유가 있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박민철 변호사는 "법에서는 오히려 노력을 하는 게 인정된다. 잔소리를 하며 노력을 하는 것"이라고 이모카세 김미령의 손을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