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170㎝·41㎏' 최준희 "귀 필러 시술 NO…오리지널"

뉴시스 신효령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최준희가 귀 필러 시술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캡처) 2025.06.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준희가 귀 필러 시술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캡처) 2025.06.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귀 필러 시술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최준희는 지난 2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누리꾼과 주고받은 대화를 공개했다.

한 누리꾼은 "귀 필러 정보 부탁드립니다. 너무 예쁘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최준희는 "오리지널 제 귀입니다"라고 답했다.

또한 본인 얼굴 사진과 함께 "어쩌다 보니 원숭이 귀가 유행이 돼버려 돈 굳은 1인"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최근 귀 성형 수술이 유행 중이다. 귀를 크게 보이고 정면에서 귓바퀴가 잘 보이도록 하는 수술이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와 함께 관상학적 이유까지 더해지면서 유행처럼 번졌다.


한편 최준희는 배우 고(故) 최진실(1968~2008) 딸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022년 2월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맺으며 연예계 활동을 예고했으나 3개월 만에 계약을 해지했으며, 현재 개인 채널을 통해 소통 중이다.

최준희는 과거 루푸스 투병으로 몸무게가 96㎏까지 늘었다고 털어놨다.


보디 프로필을 찍기 위해 지난해 여름 47㎏까지 감량했다고 했으며, 지난 3월 몸무게가 44㎏라고 밝혔다. 지난 1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170 / 96 >> 41㎏"이라고 적고 체중 감량을 알리기도 했다. 최준희의 키는 170㎝다.

작년 8월 패션모델로 깜짝 데뷔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2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데일리 미러(DAILY MIRROR)' 컬렉션에서도 당당한 워킹으로 런웨이를 빛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