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팔방미인' 유아, 사람엔터에 새 둥지… 연기 활동 박차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영화 '프로젝트Y'로 배우 데뷔
사람엔터 "아낌없이 지원할 것"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팔방미인’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유아(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유아(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일 “유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사람엔터는 “유아는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아티스트다. 배우 활동의 시작을 사람엔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유아가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5년 그룹 오마이걸로 데뷔한 유아는 ‘비밀정원’, ‘살짝 설렜어’, ‘돌핀’(Dolphin), ‘던 던 댄스’(Dun Dun Dance) 등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 2020년 솔로 미니 1집 ‘본 보야지’(Bon Voyage)를 비롯해 미니 2집 ‘셀피쉬’(SELFISH), 싱글 1집 ‘보더라인’(Borderline)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유아는 사람엔터의 든든한 지원을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간다. 유아는 가진 것이라고는 서로뿐이었던 미선과 도경이 밑바닥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숨겨진 검은돈과 금괴를 훔치면서 벌어지는 범죄 드라마 영화 ‘프로젝트Y’(가제)로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스크린까지 영역을 확장한 배우 유아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