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하이브 J팝 아이돌’ 아오엔, 데뷔 타이틀곡 음원·MV 선공개했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aoen(아오엔). 사진 | YX 레이블즈

aoen(아오엔). 사진 | YX 레이블즈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하이브의 차세대 J팝 보이그룹 aoen(아오엔)이 데뷔 싱글 타이틀곡 ‘The Blue Su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일 선공개했다.

‘The Blue Sun’은 펑크 팝 장르를 기반으로 한 댄스 트랙이다. 그루비한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리프,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우주에서 지구로 내려온 aoen’이라는 설정 아래, 멤버들의 개성과 긍정 에너지를 다채롭게 그려낸다.

도심 속 빌딩과 푸른 초원, 장난감 세계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aoen의 유쾌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키 아이템인 요요 퍼포먼스를 비롯해 aoen의 로고가 새겨진 거대한 레코드판 위에서 선보이는 후렴구 안무 ‘버닝 업 댄스’가 영상의 하이라이트다.

aoen(아오엔). 사진 | YX 레이블즈

aoen(아오엔). 사진 | YX 레이블즈



맑고 선명한 색감이 조화를 이루는 화면 구성은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환하게 밝힌다. 푸른 초원을 질주하는 일곱 멤버의 모습은 마치 청춘 만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태양과 요요, 레코드, 자동차 등 곳곳에 숨어 있는 ‘원형’ 모티브는 뜨겁게 타오르는 푸른 태양이 매일 반복해서 떠오른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aoen은 지난 2~4월 니혼TV에서 방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응원-HIGH ~꿈의 START LINE~’을 통해 탄생한 하이브 뮤직그룹 YX레이블즈의 일본 현지 7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 ‘aoen’은 가장 뜨겁게 타오르는 불꽃 색인 ‘푸른빛’을 상징하며, ‘태양처럼 밝은 기운으로 모두를 응원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11일 발매되는 이들의 데뷔 싱글 ‘The Blue Sun’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Blue Flame’, ‘Circle Ring’, ‘FINISH LINE ~Last Race, New Start~’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