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0 °
OSEN 언론사 이미지

'자산 200억설' 송가인, 정작 집 한 채 없다고? "우울하니까 얘기하지마"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김수형 기자]가수 송가인이 ‘집’ 이야기가 나오자 깊은 한숨과 함께 속마음을 털어놨다.

지난 2일 송가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송가인’에는 ‘금쪽같은 한남동 쇼핑 새내기 가인이 | 가인로그여라’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송가인은 서울 한남동 일대를 거닐며 다양한 아이템을 쇼핑하는 일상을 전했다. 제작진이 “한남동에 혼자 다녀본 적 있냐”고 묻자, 그는 “쇼핑하러 온 건 처음”이라며 “동네는 예전에 와봤는데, 지금은 너무 많이 바뀐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의 쇼핑 목표는 바로 ‘MZ룩’ 완성이었다.

송가인은 액세서리 숍, 소품 숍, 쇼룸 등을 돌며 반지, 키링, 모자, 바지 등을 직접 고르고 비교하며 ‘합리적 소비’를 실천했다. 이후 유명한 사진 명소에 들른 그는, ‘MZ 호소인이 아닌 진짜 MZ’라는 자막과 함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거리 산책 중 송가인은 “여긴 전부 가정집 같아 보인다”며 “카페들도 대부분 집을 개조한 것 같다”고 감탄했다. 무더운 날씨에 “빙수가 땡긴다”며 발걸음을 옮긴 그는 분위기 좋은 한 카페 테라스에서 여유를 즐겼다.

제작진이 “여기 분위기 진짜 외국 같지 않냐”고 묻자, 송가인은 “사진 찍기 딱 좋은 곳”이라며 “예전에 다 집이었는데 지금은 다 이렇게 바뀌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장난스럽게 “선배님은 왜 집 하나 안 사두셨어요?”라고 물었고, 송가인은 잠시 말이 없더니 “우울하니까 그런 얘기는 하지 마세요”라며 웃픈(?)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가인은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일각에서는 그의 재산이 200억 원대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지만, 송가인은 지난 2022년 한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그 정도까지는 아니고, 40억 원 정도”라고 직접 해명한 바 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세호 조폭 연루설
    조세호 조폭 연루설
  2. 2쿠팡 집단 소송
    쿠팡 집단 소송
  3. 3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4. 4서현 꿈이엔티 전속계약
    서현 꿈이엔티 전속계약
  5. 5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