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엑소 수호 "母=수학 선생님…'문제적 남자' 안 나가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엑소 수호가 수학 선생님이었던 모친에게 수학을 배웠다고 밝혔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은 전지적 수학 시점으로 세상을 분석하고, 수학 문제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본격 수학 전문 스토리텔링 퀴즈쇼다.

전 국민의 ‘수학 자존감’ 회복을 목표로 새로운 문제적 남자들의 극한 두뇌 전쟁이 펼쳐질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에는 ‘문제적 남자’의 대표 브레인 전현무와 대한민국 대표 일타 수학 강사 정승제가 출연한다. 여기에 브레인 캐스터 배성재, 이과형 전자두뇌 존박, 올라운더 육각형 아이돌 수호, 서바이벌 최강자 김규민이 문제적 제자로 합류 소식을 알려 벌써부터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존박과 수호의 인터뷰가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존박은 미국 SAT 시험 수학 만점자답게 “(수학 실력이) 남다르다”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수능에 도전할 예정이라는 제작진에게 고민할 틈도 없이 “(출연) 안 하겠다”고 손사래를 치면서도 이내 “(수학 이론을)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선생님께 달려 있다”고 의지를 밝혀, 존박과 정승제 강사가 보여줄 호흡에 궁금증이 쏠린다.

수호는 “수학 선생님이셨던 어머니가 수학을 많이 가르쳐주셨는데, 저는 다른 생각을 하고 있었다”라면서 뜻밖의 동상이몽 공부 방법을 소개한다. 이어 “어머니가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에 안 나가는 게 좋겠다고 하셨다”는 솔직한 고백을 더해 웃음을 안긴다. 그러나 제작진이 준비한 수학 문제를 받자 무서운 눈빛으로 돌변, 집념으로 풀이에 나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를 높였다.

'문제적 남자 리부트 : 수학편'은 오는 23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