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에이티즈, '골든 아워'는 계속 된다... 컴백 무빙 포스터 공개

한국일보
원문보기
그룹 에이티즈가 컴백을 앞두고 미니 12집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가 컴백을 앞두고 미니 12집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골든 아워' 세 번째 시리즈로 올 여름을 겨냥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 Part.3)'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비 내리는 밤 자동차 안에서 바라본 유리창을 비추고 있다. 갈증이 난 상태를 의미하는 단어 '서스티(THIRSTY)'가 적혀 있는 유리창의 풍경이 쏟아지는 비, 천둥번개 소리와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에이티즈의 로고와 더불어 앨범명과 발매일을 나타낸 'GH3613', 팀 공식 구호인 '8M1T(8 MAKES 1 TEAM)', 에이티즈의 데뷔일 'ATZ-181024'와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ATINY)'를 나타내는 'ATN' 등 에이티즈와 관련된 다양한 단어들이 함께 새겨져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몽환적이고 강렬한 무드의 무빙 포스터를 통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에이티즈는 약 7개월 만의 신보 '골든 아워 : 파트3'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골든 아워 : 파트3'는 에이티즈의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골든 아워' 시리즈 세 번째 이야기로, 오는 7월 새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 출격을 앞두고 발매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은 '레몬 드롭(Lemon Drop)'으로 밝혀졌다. 특히 멤버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직접 참여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뽐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에이티즈의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는 오는 13일 오후 1시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