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24시 헬스클럽' 종영 코앞…이준영·정은지 로맨스 완성할까

JTBC
원문보기


KBS 2TV '24시 헬스클럽' 스틸.

KBS 2TV '24시 헬스클럽' 스틸.


KBS 2TV 수목극 '24시 헬스클럽'이 종영을 앞둔 가운데 이준영과 정은지의 로맨스에 불이 붙을 예정이다.

'24시 헬스클럽'은 헬스장 관장과 회원으로 만났지만, 서로에게 구원이 되어준 이준영(도현중)과 정은지(이미란)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10회에서 이준영이 정은지를 향한 마음을 자각하며 시청자 설렘을 자극했다. 이준영은 떡볶이 취향을 묻는 정은지에게 “좋아요. 좋아진 것 같습니다”라는 간접 고백을 내놔 눈길을 모았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 둔 2일 '24시 헬스클럽' 측은 '로맨스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랑 앞에서 무장 해제된 '헬치광이 관장님' 이준영과 그를 따뜻하게 받아들이는 정은지의 모습이 본격적인 쌍방 로맨스 진입을 예고했다.

스틸 속 두 사람은 PT 도중 비밀스럽게 눈맞춤을 이어 가는가 하면, 윗몸 일으키기, 포옹 장면 등 어느 커플과 다를 바 없는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헬스 외길을 걸어온 이준영이 사랑 앞에서 흔들리는 모습은 색다른 설렘을 더하고 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이준영과 정은지의 입맞춤이 깜짝 예고되며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상승시킨다. 운동보다 더 어려운 연애 앞에서 서툴지만 진심 가득한 이준영, 그런 이준영에게 푹 빠진 정은지 사이에 피어 오른 미묘한 기류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제작진은 “헬스장에서 만나 몸과 마음을 단련해 온 두 사람의 관계가 마침내 진심을 향해 나아간다”라며 “과연 '현란 커플'이 서로의 마음을 제대로 마주하게 될지, 남은 2회에서 이들의 로맨스 결말이 그려질 예정이니 끝까지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24시 헬스클럽' 11회와 최종회는 오는 6월 4일, 5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KBS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