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PS5·스팀 동시 출격, 칠대죄 오리진 사전예약 시작

게임메카
원문보기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일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브랜드 사이트는 '일곱 개의 대죄' 무대인 브리타니아의 전경을 바라보는 멜리오다스, 트리스탄, 호크의 모습을 통해 오픈월드 RPG로 개발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세계관과 스케일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또, 3D 모델링으로 제작된 캐릭터를 비롯해 주요 지역, 오브젝트 등을 게임 그래픽을 기반으로 살펴볼 수 있어 게임의 전반적인 비주얼과 완성도를 체감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에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 게임 내 혜택과 비공개 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오는 6월 6일 오후 2시(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극장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에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이어 7일(현지 시간)에는 해외 온라인 게임쇼 '퓨처 게임쇼(Future Games Show)'를 통해서도 새로운 영상을 공개한다.

연내 출시 예정인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다.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을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 중이다.


PS5·PC·모바일로 동시 출시되며, PC는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한다. PS 스토어와 스팀에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찜 목록 등록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