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혼자 사는 쯔양, 냉장고만 4대 "너무 더러워…개판이다" 충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유튜버 쯔양이 실제 집 냉장고 내부를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쯔양밖정원'에는 '라면 20개 먹는 대식가의 냉장고는 어떨까..? 냉장고만 4대 쓰는 쯔양집 냉장고를 부탁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쯔양의 지인은 "우리는 별로 안 신기했는데 너 혼자 사는데 냉장고 4대 있는 게 사람들이 신기하다더라"고 운을 뗐고, 쯔양이 "4대 있는 건 어떻게 아냐"고 묻자 지인은 "내가 다 얘기했다"고 실토했다.

지인은 이어 쯔양에게 냉장고 콘텐츠를 제안했고, 쯔양은 "우리 집 냉장고? 뭐 보여줄 만한 게 있나?"라며 고민했다.



앞서 쯔양은 ‘쯔양밖정원’ 첫 영상에서 냉장고를 잠시 공개한 바 있다. 제작진은 "전에 한번 보여주긴 했는데 너무 심각했다"며 이야기했고, 쯔양은 "그때 정리한 거 였다"고 발끈하더니 "오늘은 냉장고가 더 개판이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냉장고는 말 그대로 ‘혼돈’ 그 자체였다. 쯔양은 냉장고를 열더니 "별 거 없다. 지금 냉장고가 완전 더럽다. 정리가 하나도 안 됐다"고 말했고, 이를 본 제작진은 "진짜 더럽다"고 솔직하게 반응했다.




냉장고 한 켠에는 저당 소스, 스파게티 소스, 샤브샤브용 매운 육수 베이스 등 각종 소스류가 가득 들어 있었고, 공간이 부족해 소스 위에 소스를 쌓아둔 모습이었다. 이 외에도 새우젓, 고춧가루, 고기 등이 눈에 띄었다.

이어 냉동고가 공개되자, 문을 여는 순간 안에 있던 비닐봉지가 떨어질 정도로 가득 차 있었고, 내부는 냉장고만큼이나 어지럽혀져 있었다. 이에 쯔양은 "내가 정리가 안 됐다고 했지 않냐"며 해명했고, 제작진은 "이 정도라고는 얘기 안 했다"고 충격 받은 반응을 보였다.

사진=유튜브 '쯔양밖정원'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