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예원, 박명수 밀어내기는 시간 문제…전현무·김숙 인정한 '예능캐'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첫 공식 인턴으로 활약 중인 예원이 매회 센스 있는 활약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회차에서 예원은 게스트가 아닌 ‘현장형 인턴’으로 완벽히 자리 잡은 모습으로, 예능계 블루칩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예원이 박명수와 함께 트로트 가수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과 함께 여의도 공원에서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했다.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기 위한 현장 홍보부터 공연 진행까지 직접 나서며 ‘예능돌’다운 순발력을 보여준 예원은, 특유의 밝고 귀여운 에너지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최근, 박명수와 ‘걸어서 보스집’이라는 주제로 함께 하고 있는 예원은 전수경 음악감독의 자택을 방문해 광고 CM송 녹음 미션에 도전하기도 했다. 여러 번의 NG 끝에 박명수가 고전하는 사이, 예원은 첫 시도 만에 녹음을 완벽히 마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매회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서 예원은 예능감을 넘어 실무 능력까지 갖춘 인턴의 면모를 뽐내며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박명수는 “예원이 고정 될 것 같아”라는 멘트를 김숙은 “확실히 진행은 예원이가 잘한다” 라며 예원의 능력과 매력을 다시 한 번 인정했다.


한편, 방송 직후 공개된 예원의 비하인드컷도 화제를 모았다.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예원의 수수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기도 했다.

예원이 출연 중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KBS2에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