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LG전자, 서울책보고에 식물가전 '틔운 미니' 체험공간 조성

연합뉴스 김아람
원문보기
LG 틔운 미니를 활용해 조성된 서울책보고 내부 서가와 열람실 공간에서 독서하며 다양한 식물을 감상하는 모습.[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G 틔운 미니를 활용해 조성된 서울책보고 내부 서가와 열람실 공간에서 독서하며 다양한 식물을 감상하는 모습.[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는 서울 송파구에 있는 '서울책보고'에서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를 활용해 식물과 독서가 만나는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서울책보고는 서울시가 도서 13만여권을 모아 조성한 국내 첫 공공 헌책방이다. 최근에는 책을 통해 나만의 취향을 발견하는 '책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LG전자는 서울책보고와 협업해 내부 서가와 열람실 곳곳에 LG 틔운 미니 30대를 배치했다.

방문객들은 '봄날의 책 온실' 콘셉트로 조성된 공간에서 독서하며 LG 틔운 미니에서 자라는 메리골드, 금어초, 딜 허브, 케일 등 다양한 식물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책보고 내 카페에서는 LG 틔운 미니로 키울 수 있는 방울토마토, 바질 등을 활용한 음료도 제공한다.

장영조 LG전자 스프라우트컴퍼니 대표는 "누구나 쉽게 실내에서 반려 식물을 키우며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LG 틔운 미니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rice@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2. 2산불 진화 총력
    산불 진화 총력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4. 4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5. 5하나카드 V2 달성
    하나카드 V2 달성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