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6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이파이브',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톰 크루즈 제치고 1위 탈환[박스S]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강형철 감독의 영화 ‘하이파이브’가 개봉주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하이파이브'는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총 38만32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개봉일이었던 5월 30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던 ‘하이파이브’는 5월 31일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에 이어 2위를 기록했으나,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6월 1일 다시 한번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했다.

동시기 개봉작 중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한 ‘하이파이브’는 개봉일부터 연일 높은 좌석판매율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통상적으로 토요일보다 관객수가 줄어드는 일요일에 오히려 더 많은 관객을 동원하는 등 흥행 화력이 거세지고 있다. 또한 쟁쟁한 경쟁 상황 속에서도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전망을 기대케 한다.

'하이파이브'는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우연찮게 초능력자가 됐지만 허술하고 엉뚱한 캐릭터들의 매력, 재기발랄한 리듬과 유쾌한 코미디, 시원시원한 액션이 실관람객 사이에 호평을 얻고 있다.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극장가 장악에 나선 영화 '하이파이브'가 2주차에는 어떤 흥행 추이를 보일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학자 특검
    한학자 특검
  2. 2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3. 3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4. 4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5. 5안영규 2년 재계약
    안영규 2년 재계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