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막말 논란' 정현규, 악플에도 꿋꿋한 근황…"많이 반성했다" [종합]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하 '데블스 플랜2') 우승자 정현규가 브이로그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정현규'에는 '데블스 플랜2 스케줄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정현규는 영상을 통해 화보 촬영, 회식 등 다양한 일상을 공개했다.

화보 촬영장에 도착한 정현규는 "많이 긴장되고 또 재미있기도 하다. 츄님이랑 (윤)소희 누나랑 (최)현준이랑 이렇게 넷이서 찍는데 재미있다. 색다른 스타일도 도전하고 헤메코도 완벽하게 하게 되니까 좋다"고 말했다.

사진=정현규 유튜브 캡처

사진=정현규 유튜브 캡처



정현규는 '데블스 플랜2' 출연진의 회식 모습도 공개했다. 회식에는 '데블스 플랜2' 출연자 츄, 윤소희, 최현준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최현준은 "생각해 보니까 처음엔 프로그램 때문에 이렇게 엮였는데 지금은 이제 인간 대 인간으로 정이 들고 좋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정현규는 "데블스 플랜 출연을 통해 많은 것을 반성하고,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사과드리며,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어 그는 "저와 프로그램에 대해 남겨주시는 댓글은 모두 읽고 기회가 닿으면 피드백도 해보겠다. 틈틈이 브이로그도 지금처럼 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정현규 유튜브 캡처

사진=정현규 유튜브 캡처



한편 정현규는 지난달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2'에서 최종 우승했다. 그러나 방송에서 다른 출연자를 향해 "너 산수 할 줄 알아?" 등의 비꼬는 말을 하며 막말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정현규는 SNS 프로필 문구를 '죄송합니다'라고 변경했지만 대중의 악플은 계속됐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