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현규, '산수 할 줄 알아?' 악플 테러 후…'꿋꿋' 최현준 "인간적으로 정들어"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데블스 플랜2)'에 출연한 정현규가 누리꾼이 악플 세례 후 출연자들과 함께 보낸 일상을 전해 주목 받고 있다.

1일 정현규는 자신의 유튜브에 ''데블스 플랜2' 스케줄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정현규는 화보 촬영 현장에 있음을 밝히며 "많이 긴장되고 또 재미있기도 하다. 츄님이랑 (윤)소희 누나랑 (최)현준이랑 이렇게 넷이서만 찍는데, 재미있다. 이렇게 화보를 찍게 되면 좀 색다른 스타일도 하게 되고 헤메코도 완벽하게 하게 되니까 좋다"고 인사했다.



화보 촬영을 마친 뒤 회식 현장도 공개했다. 회식에는 화보를 함께 찍은 츄, 윤소희, 최현준을 비롯해 김하린과 티노까지 합류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최현준은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재미있었다"면서 "생각해보니까 처음에는 프로그램 때문에 이렇게 엮였는데, 지금은 인간 대 인간으로 정이 들고 좋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정현규도 "좋은 사람들이니까"라고 화답했고, 이후 정현규는 직접 회식을 계산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앞서 '데블스 플랜2'에서 우승을 차지한 정현규는 카이스트 수학과 출신인 최현준에게 "산수 할 줄 알지?"라고 말한 것을 비롯해 규현과 윤소희의 배신을 유발했다는 등의 플레이 방식으로 일부 과몰입 시청자들로부터 악플 세례를 받기도 했다.



영상 공개와 함께 정현규는 "'데블스 플랜' 출연을 통해 많은 것을 반성하고, 배우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사과드리며,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와 프로그램에 대해 남겨주시는 댓글은 모두 읽고 기회가 닿으면 피드백도 해보겠습니다. 틈틈이 브이로그도 지금처럼 올릴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정현규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