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7월 결혼' 김준호, 위고비까지 맞더니…"8kg 감량, 턱시도 32인치 맞춰놨다"('독박투어4')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김준호 / 사진=텐아시아DB

김준호 / 사진=텐아시아DB



김준호가 결혼식을 위해 83kg에서 75kg까지 8kg 감량한 상태라고 밝혔다.

지난 5월 31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4' 1회에서는 '독박즈'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대만으로 향했다.

김준호는 7월 13일 김지민과의 결혼식을 앞두고 현재 다이어트 중인 상태. 비만 치료제인 위고비도 맞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로 식욕을 잃은 김준호를 위해 보양식 등 맞춤형 코스를 짰다.






김준호는 "83kg에서 75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근육이 있었으면 모르겠는데, 순수하게 안 먹으면서 다이어트해서 영혼이 다 빠져나간 느낌이다. 운동을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독박즈는 대만식 오리구이를 먹기 위해 이동했다. 김준호는 "오리는 단백질 아니냐"며 다이어트에 적절한 음식에 기대했다.

'먹식이' 김준호는 평소와 달리 그다지 음식에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살 빼는 이유를 묻자 김준호는 "버진로드를 그래도 (멋있게 걸어야 하지 않나")라며 "턱시도를 맞추러 갔는데 배 때문에 맞는 게 없다. 허리 34인치인데 32인치로 맞춰놨다. 내가 알아서 빼겠다고 약속해놨다"라고 답했다.


얼마 뒤 오리 요리가 서빙됐다. 장동민은 "남성 활력에 좋으니 많이 드셔야 한다"고 김준호를 챙겼다. 김준호는 "그 말을 들으니 손이 자꾸 간다"라고 너스레르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