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0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안성훈 "주변서 '미스터트롯2' 출연 극구 말려, 우승하니 말 바뀌더라"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1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신곡 '사랑해요'로 돌아온 가수 안성훈이 출연했다. 안성훈은 신곡 '사랑해요'에 대해 레트로 댄스곡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진' 우승 비하인드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1'에서 떨어지고 재도전하는 거라 주변에서 모두 극구 말렸다. 기다리는 팬분들이 노래를 많이 듣고 싶어하는데 나가지 않으면 무대가 없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우승하고나니 부모님부터 회사까지 본인들이 나가라고 했다고 말이 바뀌었다”며 웃어보였다.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이미지 갈무리 [사진=SBS]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이미지 갈무리 [사진=SBS]



안성훈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지원한 계기가 송가인이라고도 밝혔다. 안성훈은 “2012년도에 가인 누나와 같은 소속사에서 데뷔했다. 저는 장사를 하고 있었고 누나는 노래를 계속하면서 오디션을 나갔다”며 “'미스트롯' 결승전 직전에 통화를 했는데, 누나가 '미스트롯'이 잘 되면 남자 버전을 할 것 같으니 준비해서 나가보라고 말해줬다”고 밝혔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재팬'에서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겪은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안성훈은 “데스매치에서 누구를 선택해야 하는데, 선택을 안 당한 분은 나중에 응어리가 남는다. 저도 아직 기억이 남는다. 그런 부분이 너무 어렵다”고 밝혔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공조
    통일교 특검 공조
  2. 2김현태 명예훼손 고소
    김현태 명예훼손 고소
  3. 3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4. 4이민성호 아시안컵 4강
    이민성호 아시안컵 4강
  5. 5프로보노 강형석 정경호
    프로보노 강형석 정경호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