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변우석 친구' 이승협, 유재석 만난다…드라마 시청률 상승세 이어 겹경사 ('런닝맨')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지난해 '선재 업고 튀어'에서 변우석의 친구 역할로 큰 사랑을 받은 이승협이 박지후와 함께 '런닝맨'에 출연한다.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은 5회에서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1.1%, 전국 1.1%, 최고 1.4%를 기록하며 1회 이후 4회 만에 다시 전국 시청률 1%대로 상승, 차곡차곡 쌓이는 입소문 효과를 증명하고 있다.

지난 5회에서 김봄(박지후)은 사라졌던 사계(하유준)와 눈물의 이별을 한 뒤, 서태양(이승협)에게 절절한 고백을 받았지만 끝내 거절했다. 또한 김봄은 서태양의 아버지 서민철(김종태)이 좋은 기회가 생긴 서태양을 놓아달라고 하자, 서태양의 앞날을 위해 단호한 태도로 '투사계' 해체를 발표하고 남몰래 오열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계의 봄' 박지후와 이승협이 '런닝맨'에 출격해 극 중 가슴 아픈 '사약 케미' 대신 '유쾌-상쾌-통쾌 케미'를 선사한다. 두 사람이 1일(일) '투표해 봄'을 주제로 한 '런닝맨'에 출연해 숨겨놨던 예능감을 빵빵 터트리는 것. 선거 캠프의 뉴페이스 설정으로 등장한 박지후와 이승협은 콘셉트에 딱 맞는 패기 만점 목청 투혼과 예리한 추리력을 빛내며 '홍보 요정'들로 맹활약한다.

사진=SBS=

사진=SBS=



박지후는 싱그러운 미모 뒤 남다른 승부욕을 폭발시키며 별명인 '아기 호랑이'다운 야망을 드러낸다. 또한 이승협은 드라마 속 '노잼 선배'를 깡그리 지울 '리액션 부자'로 변신해 '유잼 매력'를 뽐낸다. '사계의 봄' 팬들이 열광하는 '아련 오누이' 박지후, 이승협이 '런닝맨'에서 과몰입을 이끌 새로운 짤을 만들어 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달 31일(토) '사계의 봄' 5번째 OST곡 '내 머리에 열이 나'를 부른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이 대만 콘서트에서 아직 발매되지 않은 6번째 OST곡 '난 넌 우린'을 깜짝 선공개해 글로벌 팬심 몰이에 나선다. 대만에서도 울려 퍼질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의 새 OST곡 '난 넌 우린'은 4회 '투사계'의 맨몸 버스킹 곡으로 사용된 5번째 OST곡 '내 머리에 열이 나' 이후 또다시 청춘 감성을 일으킬 것으로 초미의 관심을 끈다.


제작진은 “박지후와 이승협이 6월 1일(일)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톡톡 튀는 개성과 반전미는 물론 야무진 홍보 요정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며 맹활약한다”라며 “청춘 음악 로맨스 드라마인 '사계의 봄'은 다양한 방법으로 '믿고 보고 듣는 드라마'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계의 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며 6회는 오는 4일(수)에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2. 2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3. 3젤렌스키 푸틴 전쟁
    젤렌스키 푸틴 전쟁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