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드디어 ‘2025 BTS FESTA’ 시작됐다…빅히트 “아미에게 진심으로 감사”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BTS FESTA’. 사진 | 빅히트뮤직

‘BTS FESTA’. 사진 | 빅히트뮤직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방탄소년단과 아미(ARMY.팬덤명)의 마음을 하나로 잇는 축제 ‘BTS FESTA’가 1일 시작됐다. ‘BTS FESTA’는 방탄소년단의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매년 약 2주간 열리는 축제로, 올해는 작년 대비 한층 커진 규모와 다채로운 콘텐츠가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그 중에서도 ‘BTS FESTA’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오프라인 행사다. 이날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게재된 ‘2025 BTS FESTA’ 공지에 따르면, 오는 13~1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2개 홀에 총 20여 개 부스가 설치된다. 대규모 인원이 모여도 무리 없는 장소인데다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실내 공간인 만큼 쾌적한 관람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킨텍스 홀 중앙에 대형 아미밤과 라이팅 쇼가 어우러진 ‘ARMY BOMB PHOTO SPOT’이 팬들을 맞이해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아울러 멤버들의 음성 메시지를 들을 수 있는 ‘VOICE ZONE’, 방탄소년단과 아미가 함께 이룬 성과를 되돌아보는 ‘TROPHY ZONE’, 아티스트의 애장품을 볼 수 있는 ‘BTS LOCKER’ 등 여러 전시 공간이 준비됐다.

‘BTS FESTA’. 사진 | 빅히트뮤직

‘BTS FESTA’. 사진 | 빅히트뮤직



각종 체험형 프로그램 또한 관람객들의 재미를 더한다. 핀 버튼과 사쉐를 만들어볼 수 있는 ‘DIY ZONE’, 앨범 아트워크 도안에 색을 그려넣는 ‘COLORING WALL’, 방탄소년단이 고른 음악을 들을 수 있는 ‘SPOTIFY PLAYLIST’, 다양한 스폰서십 코너를 통해 주어지는 풍성한 선물이 다수 마련됐다.

온라인에서도 특별한 콘텐츠의 향연이 펼쳐진다. 2일부터 13일까지 방탄소년단은 ‘호석진 포토’, ‘앵커쟁탈전’, ‘오늘의 아미★613’, ‘호석진의 12:00’, ‘20130613 Congratulation’ 등 각양각색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오프라인 현장에 아쉽게 함께 하지 못하는 팬들의 소통과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시는 아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년 대비 공간, 콘텐츠, 운영 등 다양한 측면에서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많은 분들이 즐겁고 편안한 추억을 만들어가실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