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미우새' 윤시윤 "나태함에 강박있어, 체지방률 6% 유지"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미우새 윤시윤 / 사진=SBS 제공

미우새 윤시윤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윤시윤의 근황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SBS 예능‘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롭게 미우새로 합류하게 된 배우 윤시윤의 충격적인 일상이 전파를 탄다.

이날, 윤시윤은 이른 아침 7시에 기상한 이후로 단 1초도 쉬지 않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모습으로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매 분 울리는 알람에 맞춰 움직이는 윤시윤의 모습에 母벤져스는 “시간마다 맞추는 사람은 봤어도 분 단위로 알람을 맞추는 사람은 처음 봤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윤시윤이 맞춰둔 알람의 정체가 공개되자 다들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예전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핼쑥해진 얼굴로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만든 윤시윤. 체지방률이 6%를 유지 중인 윤시윤이 “5%까지 낮추기 위해 극단적으로 관리 중”이라고 밝히자 MC 서장훈은 “종국이는 물론, 운동선수보다도 낮은 수치”라며 경악했다. 윤시윤이 얼굴이 퀭해질 정도로 극단적인 관리를 할 수밖에 없는 그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윤시윤은 모든 걸 계획해서 준비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하루는 기본이고, 무려 한 달 치의 계획을 미리 세운다는 윤시윤에 MC 신동엽은 “역대급 아들이 나타났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시윤은 자신을 ‘게으른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나태함에 대한 강박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윤시윤은 “도파민으로부터 멀어지기 위해 자기 전 꼭 하는 행동이 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이를 지켜보던 스페셜 MC 강다니엘은 “꼭 한 번 만나고 싶다”라며 존경심까지 드러낸다.

완벽한 컨트롤이 빛나는 ‘계획 왕’ 윤시윤의 일상은 6월 1일 일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