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효민, 10살 연상 ♥금융맨 목소리 공개…오빠 호칭+존댓말 '꿀 뚝뚝' (전참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의 남편 목소리가 최초 공개됐다.

3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티아라 효민과 박세리가 출연했다.

이날 효민은 직접 차를 몰고 스케줄 장소로 이동하던 중 남편의 전화를 받았다.

효민은 "가구 보고 나왔어요"라고 애교 뚝뚝 떨어지는 목소리로 얘기했다. 앞서 효민은 바쁜 스케줄에도 시간을 쪼개 신혼집 인테리어를 위해 가구 매장에 방문했다.



효민은 남편이 "잘 둘러봤어?"라고 묻자 "네. 근데 스테인리스 재질의 긴 테이블이랑 돌로 만든 테이블 둘 다 예쁘다고 했잖아요. 오빠는 뭐가 더 좋은 것 같아요?"라고 의견을 구했다.

남편은 "둘 다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답했고, 이에 효민은 "내가 하고 싶은 거 해도 돼요"라고 애교 가득한 매력을 방출했다.


그러자 남편은 답변을 회피하며 매니저의 남자친구 안부를 물어 웃음을 안겼다.

통화를 끊는 순간에도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원격 애교를 떠는 효민에 전현무는 "아이고 신혼이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효민은 지난 4월 10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남편은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베인앤컴퍼니, 유니슨캐피탈을 거쳐 베인캐피탈 한국 사무소의 김현승 전무다.

사진=MBC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