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하선 "'강심장'서 졸아서 '하이킥3' 캐스팅…강호동 덕분"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배우 박하선이 31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강호동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JTBC 제공) 2025.05.3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우 박하선이 31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강호동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JTBC 제공) 2025.05.3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박하선이 강호동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이혼숙려캠프'의 배우 박하선, 진태현과 변호사 박민철, 양나래가 출연했다.

이날 박하선은 강호동에 대해 "날 이 자리에 있게 해준 사람이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박하선은 "옛날에 '강심장'을 8~9시간 찍지 않냐. 너무 피곤해서 조금 졸았는데, 강호동이 그걸 살려줘서 '하이킥3'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감독님이 '하이킥2' 신세경 씨 역에서 나를 노안이라고 떨어뜨렸다"며 "그런데 '강심장'을 보고 '쟤 재밌는 애네, 다시 데려와' 해서 들어가게 됐다. 그 덕분에 집도 사고 차도 사게 됐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김희철은 이수근에게 "수근이 형은 '1박 2일'때 피곤하다고 졸면 어떻게 됐냐"고 물었다.


이수근은 "눈을 감는 순간 다시는 눈을 못 뜬다. 호랑이가 옆에 있는데 어떻게 눈을 감고 자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태현도 강호동의 미담을 공개했다. 진태현은 "'천생연분'을 하고 몇 년 뒤 '야심만만'을 했다"며 "그때 호동이가 세트장 밖 화장실에서 마주쳤는데 '태현아. 너 잘될 거야'라고 응원해 줬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대체자
    손흥민 대체자
  2. 2유재석 조세호 하차
    유재석 조세호 하차
  3. 3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4. 4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5. 5대통령실 계엄 수사
    대통령실 계엄 수사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