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7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지민♥' 김준호, 위고비로 7kg 뺐다더니…"턱시도 한 사이즈 작게 맞춰" ('독박투어4')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김지민, 김준호/ 사진=텐아시아 DB

김지민, 김준호/ 사진=텐아시아 DB



7월 결혼을 앞둔 김준호가 다이어트에 돌입한 이유를 밝힌다.

31일 첫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첫 회에서는 대만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보며 활력을 끌어올리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대만에서 천등 날리기를 한 '독박즈'는 이후 장동민이 추천한 대만식 구운 오리 요리를 먹으러 간다. 장동민은 "특별히 (결혼 준비로 바쁜) 준호 형의 기력 회복을 위해 예약했다"고 '예비신랑' 김준호를 챙긴다.

이후, 렌트카에 오른 이들은 '와이프 문자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홍인규는 "난 이유 없이 (아내에게) 혼나는 편"이라고 넋두리를 하고, 김대희는 "우리 아내도 그렇다. 내가 (저녁)밥을 먹고 왔다고 해도 혼내고, 안 먹었다고 해도 뭐라고 하고"라며 공감한다. 아직 싱글인 김준호는 "그래도 여기서 우리와 있을 때는 안 혼나잖아"라며 위로한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장동민이 고른 오리 요리 맛집에 도착한 '독박즈'는 "고급 요리니까 비싸겠지?"라며 긴장한 채 메뉴판을 들여다 본다. 앞서 뉴질랜드에서 번지점프를 성공해 '독박 우대권'을 받은 홍인규는 "난 (걸려도) 괜찮아"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다.

김준호는 평소와 달리 메뉴판을 살펴본 뒤 추가 주문을 하지 않아 걱정을 자아낸다. 김대희는 "먹식이 재활 프로젝트인데, 왜 그러냐? 돌아와 먹식아"라고 안타까워하고, 홍인규는 "형, 살 빼는 이유가 뭐야?"라고 묻는다. 김준호는 진지한 표정을 짓더니, "버진로드를 멋지게 걷고 싶어서다. 배 때문에 맞는 턱시도가 없었다. 그래서 일부러 결혼식 때 입을 턱시도를 한 사이즈 작은 걸로 맞췄다. 반드시 다이어트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장동민은 김준호에게 "오리 요리는 괜찮다. 일단 남성 활력에 좋다"고 귀띔한다. 이에 김준호는 급 방긋하더니, "갑자기 (오리 요리에) 손이 가네"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7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나선 김준호는 위고비로 7kg을 감량했다. 김지민은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서 "김준호 씨가 요즘 위고비를 해서 보시다시피 살이 많이 빠졌다"며 "7kg가 빠졌는데 성격도 나빠졌다. 너무 예민해졌다"고 토로했다. 김준호도 "맞다. 예민해졌다"며 성격 변화를 인정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