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60억 家' 떠난 홍현희♥제이쓴, 으리으리 '숲뷰' 공개…"떠돌이 생활 청산" (홍쓴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새 집이 공개됐다.

30일 유튜브 채널 '홍쓴TV'에는 '4살 인생, 첫 차 뽑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새 집에서 유튜브 촬영에 나선 제이쓴은 "집에서 오랜만에 찍는 것 같다"며 반가워했다.

앞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1년 반 만에 압구정 집을 떠나 이사를 한다고 알린 바. 이들의 압구정 집은 매매가 최소 60억 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홍현희는 "1년 반 살고 이사를 하게 돼서 집을 구하는데 공사 기간이 10일 정도 걸린다더라. 밖에서 지내야 하는 상황이라 집이 없다"며 글램핑을 하는 등 일상을 공개해 왔다.



이후 이사한 집은 화이트 인테리어와 푸릇푸릇한 숲 뷰가 인상적이라 눈길을 끌었다.


제이쓴은 "준범(아들)이랑 저랑 밭에 며칠 있다가 캠핑도 갔다"며 떠돌이 생활을 추억했다.

그 사이 홍현희는 다른 촬영을 위해 출장 메이크업을 받고 있었다. 제이쓴은 "현희가 빨리 나가야 할텐데. 오늘 기깔나는 데를 찾아놨다. 아까 어린이집에 못 간다고 통화했다"고 전했다.

이에 홍현희는 "오늘 뭐하냐"고 기습 질문을 했고, 제이쓴은 "(팔자주름 예방 주사) 3차 맞으러 갈 거다"라고 둘러댔다.


이어 준범이 방에 간 제이쓴은 홍현희 몰래 놀러나갈 계획을 세웠다. 제이쓴은 준범이에게 "빠방이 보러 가자. 어린이집 가지 말고 아빠랑 놀자"고 들이대 웃음을 안겼다.

사진=홍쓴TV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