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결혼 17년차' 권상우♥손태영, 간만에 '야밤 데이트'…"취해서 꼬셔야겠다" (뉴저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배우 권상우가 금슬 좋은 부부 사이를 자랑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오늘 손태영 꼬실까?” 취하더니 연애초 버릇 나온 권상우(+충격적 아들 룩희 방 상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손태영은 "저희는 오랜만에 맨해튼 밤마실을 나가고 있다. 남편이 좀 있으면 한국에 간다. (지인들이) 우리도 밤에 한 번 만나보자 하더라. 언니네가 저희 집에 와 있다. (언니가) 나갔다 오라고 해서 오랜만에 언니 덕분에 지금 밤마실을 간다. 언니에게 고맙다"며 오늘 일정을 밝혔다.

권상우는 "밤에 나온 거는 기억도 안 난다. 언제 나오긴 나왔나"고 말했다. 지인들을 만나 술자리를 가진 권상우는 건배사로 "오늘 손태영 취하게 해서 꼬셔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거리를 걷던 중 권상우는 손태영의 어깨에 손을 올렸다. 손태영은 "거의 1년 만에 밤에 나오는 거다. 왜냐하면 내가 작년 여름에 유튜브 찍을 때 밤에 잠깐 나오고, 그다음 처음인 것 같다. 오랜만이라 더 좋다"고 밝혔다.

이어 권상우도는 "아휴. 알딸딸하니 좋다. 매일 해 떠 있을 때만 손태영이랑 있다가 해 지면 헤어진다. 근데 밤에 같이 있으니까 좋다"며 행복한 뉴욕 일상을 공유했다. 손태영도 "밤 되면 집에서 '안녕'하고 헤어진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