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에이티즈, 인스파이어 아레나 콘서트 초고속 전회 전석 매진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7월 5~6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서 2025 월드 투어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25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인천 공연을 전석 매진시켰다.


지난 30일 오후 8시 예스24(YES24)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 ‘에이티즈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ATEEZ 2025 WORLD TOUR ’IN YOUR FANTASY‘)’ 인천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7월 5일과 6일 양일 전석이 매진됐다.

에이티즈는 지난 3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선보인 피날레 공연을 끝으로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이어진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 하반기 새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를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여정에 나서는 에이티즈는 인천을 시작으로 애틀랜타, 뉴욕, 볼티모어, 내슈빌, 올랜도, 시카고, 타코마, 산호세, 로스앤젤레스, 글렌데일, 알링턴, 멕시코 시티까지 북미 12개 도시를 돌고, 일본으로 넘어가 사이타마, 나고야, 고베에서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올랜도와 로스앤젤레스 공연은 당초 1회 공연 예정이었으나 현지 팬들의 열띤 반응이 쏟아져 회차를 추가, 에이티즈의 뜨거운 인기를 재차 실감케 했다.

‘인 유어 판타지’의 시작을 알리는 인천 공연을 전회 전석 매진시킨 에이티즈는 글로벌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더욱 강력하고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팬심을 매료시키며 ‘월드클래스 아티스트’ 진가를 재차 입증할 전망이다.


‘에이티즈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는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6월 13일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귀환한다. 타이틀곡은 ‘레몬 드롭(Lemon Drop)’으로, 멤버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해 에이티즈만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