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예쁜 데다가 웃긴 '예능돌' 인증 완료...시골집에서 생긴 일

MHN스포츠 김예품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김예품 인턴기자) 시골집에서 펼쳐진 그룹 아이브(IVE)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유머 포인트가 팬들의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30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1.2.3 IVE 시즌6'의 새 에피소드 '할머니 댁 촌캉스' 2편이 공개됐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아이브는 할머니가 남긴 쪽지를 따라 추억의 놀이에 도전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여우야 여우야', '드랍 더 막대', '릴레이 풍선 넣기'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과정에서 멤버들은 재치 넘치는 답변과 엉뚱한 리액션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여우야, 여우야 뭐 하니?"라는 질문에 "네 생각", "폭주기니" 등 기발한 대답이 쏟아지며 명장면을 만들었다.

놀이를 마친 후 멤버들은 강아지 '마루'와 교감하고, 닭장에서 달걀을 꺼내는 등 시골 할머니 댁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힐링 타임도 가졌다. 무엇보다 작은 일상에서도 즐거움을 찾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미소를 안겼다.


이어진 좀비 숨바꼭질에서는 안유진, 레이, 이서가 첫 번째 좀비로 나섰지만 수색 실패로 웃음을 자아냈고, 안유진은 "나를 농락하는 너!", "안 할래!"라며 좌절하기도 했다. 반면 가을, 장원영, 리즈가 활약한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장원영이 레이와 안유진을 잡아내며 MVP로 등극했다.

마지막까지 이어진 사투리 밸런스 게임과 고민 해결 시간도 유쾌함을 더했다. 책 페이지로 '1.2.3 IVE'의 성공 여부를 점쳐보는 장면에서 "실패할 일 없다"는 문장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환호했고, 이어 "오늘은 정말로 너무나 행복한 하루를 보내서 기쁘게 하루를 끝낼 수 있을 것 같았다"는 세글자 릴레이 소감으로 훈훈한 마무리를 선사했다.


한편,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6'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아이브 공식 유튜브 'IVE'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