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NCT 유타, 6월 1일 日 프로야구 오릭스 버팔로스 시구 출격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NCT 유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일본 프로야구 경기의 스페셜 시구자로 나선다.

유타는 6월 1일 오후 4시 일본 효고현 호토모토 필드 고베에서 열리는 일본 프로야구 오릭스 버팔로스와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스 경기의 특별 시구자로 마운드에 올라, 오릭스 버팔로스의 승리 기원 스페셜 시구를 펼친다.

특히 이번 경기는 한국 관광 공사가 방한관광 홍보를 위해 주최하는 ‘#연결되는, 한국 KOREA DAY’ 이벤트와 함께 펼쳐지는 만큼, 유타가 일본 출신이면서도 한국을 기반으로 세계에서 활약하는 NCT의 멤버로서 특별 시구자로 선정되어 의미를 더한다.

앞서 유타는 NCT 127 멤버들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메이저 리그 LA 다저스 대 샌디에이고 경기에서 LA 다저스의 시구자로 나선 데 이어, 이번에는 일본 프로야구 무대에도 오르며 글로벌 스타의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유타는 6월 6일 테레비아사히의 ‘뮤직 스테이션’, 13일 테레비도쿄 ‘초음파’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5월 14일 발표한 일본 싱글 ‘TWISTED PARADISE’(트위스티드 파라다이스)의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한편, 유타의 일본 싱글 ‘TWISTED PARADISE’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본 오리콘 록 싱글 랭킹 2주 연속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8개 지역 1위를 포함한 총 13개 지역 TOP5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