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태원 살렸던' 홍석천, 경력직 알바로 '팽봉팽봉' 출격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요식업 경력 20여 년을 자랑하는 홍석천이 드디어 봉식당에 출격한다.

오늘(31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연출 이진주, 신혜원) 7회에서는 영업 5일 차를 맞은 봉식당과 팽식당이 럭셔리와 가성비 투어를 놓고 흥미진진한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석천이 첫 출근부터 선배 알바생들의 텃세에 아찔함을 경험한다. 이은지와 곽동연이 첫날부터 지각을 하는 홍석천을 벼르고 있는 가운데 홍석천이 출근 후 곧바로 서열 정리를 제안하자 곽동연이 자신이 총괄본부장이라며 선을 긋는다고. 그러자 홍석천이 “네가 뭘 안다고! 텃세 부리냐?”라고 저항했다고 해 과연 어떤 직함을 맡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홍석천은 요식업 전문가다운 스킬을 구사하며 존재감을 뽐낸다. 곽동연이 “내 인생의 구원자!”라고 극찬한 신메뉴를 제안하는가 하면 이 구역의 영업왕답게 손님 홀리기 스킬을 발동해 주변 장악에 나서는 것. 여기에 한국에서 챙겨온 마케팅 아이템 3종 세트로 매출 상승효과까지 노려 홍석천의 봉식당 합류가 원점으로 돌아온 두 식당의 승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영업 5일 차 결과에 따라 첫 휴가에서 럭셔리 스노클링 투어를 할 팀, 가성비 스노클링 투어를 할 팀이 가려진다. 이에 봉식당과 팽식당 알바생들은 물론이며 두 식당 사장까지 승리를 향한 의욕을 불태운다고. 승리를 차지하기 위해 그동안 없었던 난투극과 음모까지 예감케 하는 두 식당의 전략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럭셔리한 휴일과 가성비 휴일이 걸린 봉식당과 팽식당의 양보 없는 승부는 오늘(31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대결! 팽봉팽봉’ 7회에서 만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JTBC '대결! 팽봉팽봉'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