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윤석열 길거리 목격담 또 확산…"검은 패딩에 모자"

뉴시스 장가린 인턴
원문보기
[뉴시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길에서 발견된 윤석열'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재판매 및 DB 금지

[뉴시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길에서 발견된 윤석열'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가린 인턴 기자 = 파면된 윤석열 전 대통령을 길거리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온라인상에서 또 확산하고 있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길에서 발견된 윤석열'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은 차량 안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사진 속에는 윤 전 대통령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경호원들과 함께 길을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반팔 등 가벼운 옷차림의 주변 시민들과 달리 그는 남색 모자에 검정 패딩과 검정 바지, 흰색 운동화를 착용한 모습이라 눈길을 끌었다.

작성자는 "친구가 집 앞에서 봤다며 보내줬다. 근데 안 덥나?"라고 적었다.

다만 이번 옷차림은 이달 초 다른 목격담 속 옷차림과 유사해 정확한 촬영 시점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앞서 윤 전 대통령은 어린이날인 지난 5일 오전에도 동작대교 인근에서 반려견과 산책 중인 모습이 목격됐다.

당시 목격자는 "러닝하다 윤석열을 봤다"며 "동작대교 아래서 골든 리트리버 한 마리와 경호원 세 명 정도 대동하고 한가롭게 산책 중이었다"고 전했다.

윤 전 대통령은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 이후 관저에서 퇴거해 사저 서초동 주상복합 아크로비스타에서 거주 중이다.


대선을 앞두고 지난 17일 국민의힘을 탈당한 이후에는 별도의 공식 행보를 보이지 않고 있다.

전직 대통령 신분에 따라 경호는 여전히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wkdrkfl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