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더시즌즈' 역사상 처음, 박보검이 잘생겨서 일어난 일 "죄송합니다"·"잘못했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이무진이 박보검의 잘생긴 외모에 감탄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에는 가수 이무진, 장들레, 그룹 메카니즘(조혜련, 페퍼톤스), 배우 허성태, 이상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보검은 게스트 이무진에게 "직접 대면해서 얘기할 수 있게 돼서 신기하면서도 기쁜 마음이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에 박보검은 "너무나 감사하다. 항상 작품으로만 뵙다가 실제로 뵈니까 눈마주치기 부담스러울 정도로 잘생기셨다"라고 말했다.

박보검은 "방송하시면서 더 많은 아티스트 분들 많이 만나실 것 아니냐"라고 물었고, 이무진은 "그중에서도 역대급으로 잘생기셨다. 꼭 한번 뵙고싶었다. 잘생기셔서"라고 이야기했다.

대화를 이어가던 중 이무진은 박보검에게 "계속 쳐다보진 말아라 너무 잘생겨서"라고 말했다. 박보검이 카메라만을 쳐다보자 이무진은 "죄송하다. 좋은데"라며 상황을 수습했다.




박보검은 "안 볼 거다. 오늘 칸타빌레 역사상 처음으로 게스트를 보지 않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MC를 확인할 수 있을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무진은 대답을 이어가면서도, 박보검이 자신을 쳐다보지 않고 카메라만을 바라보자 "죄송하다"고 다시한 번 사과했다.

박보검은 "죄송하다는 말을 들으려고 한 건 아니다. 부담스러우시다면 카메라를 보겠다"라고 했다. 이무진은 "잘못했다"며 "눈이 너무 맑고 잘생기셔서"라고 이야기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