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 미연X우기, '조목밤' 출연..."Good Thing, 처음엔 전기 맞은 느낌"

MHN스포츠 기태은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기태은 인턴기자) 그룹 아이들(i-dle)의 미연과 우기가 조현아와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미연과 우기는 지난 2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 영상에 출연했다.

이날 미연과 우기는 조현아와 함께 데뷔곡 'LATATA'를 부르며 시끌벅적한 오프닝을 장식했다. 미연은 조현아와의 십년지기 인연을 토대로, 등장부터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우기는 방송 내내 "언니 너무 내 스타일이다"며 조현아를 향한 호감을 드러냈다.


이후 미연은 지난 19일 발매된 미니 8집 'We are'에 대해 "재계약 이후 첫 번째로 내는 앨범이어서 굉장히 의미 있고 (여자)아이들이 아닌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이기도 해서 공을 굉장히 많이 들인 앨범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현아가 타이틀곡 'Good Thing'을 자랑해달라고 요청하자 우기는 "사실 데모를 처음 받았을 땐 전기 맞은 느낌이었다. 2009년, 2010년 케이팝 같은 분위기였다"며 짜릿했던 첫인상을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우기는 수영, 볼링, 다이빙, 배드민턴 등 다양한 스포츠를 섭렵한 사실을 밝히며 '운동 천재' 면모를 보였다. 또한 미연과 함께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 나갔을 때 자신은 볼링을 잘했는데 미연은 너무 못해서 충격받았다며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HN DB,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 유튜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