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30세' 육성재, 금수저 고백하더니…셀프 인테리어한 럭셔리 하우스 자랑 ('나혼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MBC

사진=MBC



조부가 비단잉어 수입, 대형 낚시터를 운영했다고 밝힌 육성재가 이번엔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한다.

오늘(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8년 차 육성재의 '동굴하우스'가 공개된다. 그는 직접 꾸민 '블랙광인' 에디션을 선보이며, 소화기부터 천장 에어컨까지 모두 검정색으로 통일한 한층 더 '흑화'된 '동굴하우스'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사진=MBC

사진=MBC



어두컴컴한 육성재의 '동굴하우스'가 더욱더 '흑화'된다. 육성재는 "너무 하얀색이니까"라며 집 안을 '블랙광인' 에디션으로 채운다. 그가 야심차게 구입한 '블랙 소화기'를 언박싱하던 중 당황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의아한 표정으로 조명 아래에서 색깔 감정까지 하는 육성재. 과연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MBC

사진=MBC



육성재가 귀마개에 고글까지 장착하고 전동드릴로 벽을 뚫는 모습도 포착됐다. 자신의 집 벽에 처음으로 구멍을 뚫어본다는 육성재는 호기로운 마음으로 작업을 시작한다. 그러나 "큰일났다"라며 위기에 직면한다고. 과연 그가 벽을 뚫는 이유는 무엇일지, 또 무사히 벽 뚫기에 성공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육성재가 커다란 블랙 시트지를 천장에 붙이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바로 천장에 설치된 하얀 에어컨에 시트지를 붙여 블랙으로 바꾸려는 것. 에어컨의 사이즈를 측정하던 그는 결심한 듯 두 손에 블랙 시트지를 펼쳐 들고 의자에 올라 '무한 점프'를 시도한다.

사진=MBC

사진=MBC



"내가 이걸 혼자 하겠다고..."라며 후회하는 육성재와 블랙 시트지로 뒤덮인 에어컨의 모습이 눈길을 끈 가운데, '블랙광인' 에디션으로 변신한 에어컨의 운명(?)은 어떨지 이목이 쏠린다.


육성재의 '블랙광인' 에디션 탄생의 현장은 오늘(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